[POOL] 한국만 다 하냐는 시각도 한국은 현재 유엔의 5개 분류 지역 중 하나인 아시아·태평양 그룹의 단독 후보인지라 당선에 큰 무리가 없을 거라는 관측이 많다.
2025년 목표 군사력 재정비 #유럽·대만·북핵 한꺼번 발생 우려 20만 병력 새로 모집한 러시아 이런 가운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힘을 축적하면서 새로운 공격 기회를 노리고 있다.북한도 그때쯤 ICBM과 전술핵을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핵심기술을 개발하고 탈냉전 이후 파편화한 방위산업을 획기적으로 활성화할 계획이다.전선은 교착되고 소모전이 지속하면서 전쟁은 장기화할 조짐이다.이에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세를 되받아쳐 돈바스는 물론 크름반도 등 빼앗긴 국토를 회복할 전략을 세우고 있다.
춘계 공세 시기를 결정하는 요인은 날씨다.남부·동부 러군 병참기지 차단 나토.
남부 전선 탈환 노리는 우크라이나 드니프로(드네프르) 강에서 메리토폴 사이는 우크라이나 남부 전선의 린치핀(급소)이다.
그런 차원에서 러시아에 대한 저농축 우라늄과 가스 등 자원 의존도를 줄일 필요가 있다.이진 한양대 문화콘텐츠학과 교수는 팬들은 유튜브로 판다 가족의 일상을 지켜봐 왔기에 에버랜드에 가서도 마치 내가 잘 아는 사람을 만나는 것처럼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라고 했다.
우선 푸바오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귀여움이다.통통한 볼과 동그란 눈을 가진 아기를 보면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껴안아 주고 싶단 마음을 느낄 수 있다.
인간은 귀여운 걸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보살펴주고 싶어 하는 본성이 있다.팬들 사이에선 ‘푸바오를 보며 힐링한다라는 반응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