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
2024-11-23 22:29:53

똑같은 일을 하면서 월급을 차별하는 것은 현대 문명국가에서 있을 수 없는 일이고.

이를 북한에 건넸다는 의혹도 제기돼 있다.제1 야당 대표가 이런저런 혐의로 수사를 받는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불명예스러운 일이다.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

김 전 회장은 귀국 후 수원지검으로 압송돼 조사를 받게 된다.[사진공동취재단] 대장동·위례 개발 비리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도 이 대표에게 설 연휴 이후 출석해 조사를 받으라고 통보했다.대장동·위례 비리와 성남FC 후원금 문제는 이 대표의 성남시장 재직 시절의 일로 민주당이 당 차원에서 나설 사안은 아니다.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

이 대표가 경기지사로 재직하던 시절 함께 일했던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는 쌍방울의 대북 접촉을 돕는 대가로 회사 법인카드 등 억대 금품을 받은 혐의로 지난해 10월 구속 기소됐다.쌍방울은 2018~2019년 계열사 직원 수십 명을 동원해 640만 달러를 중국으로 밀반출했고.

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핫플' 메뉴판 정체 모를 외국어들 [어생까]

김 전 회장이 실소유주인 쌍방울과 계열사는 여러 의혹 사건에 연루돼 있다.

김 전 회장이 이 과정에서 누구의 비호를 받았는지를 철저하게 규명하고 범죄 수익을 찾아내 환수해야 한다.김포시는 인천시가 요구한 노선은 ‘U로 휘어져 비효율성이 크다며 인천 권역에선 불로동(1개).

최동수 기자 firefly@donga.김포시는 중재안을 수용하겠다는 입장이지만 인천에서는 강하게 반발하고 있어 향후 주민 의견 수렴 과정에서 진통이 예상된다.

국토부는 이번 중재안에서 인천시가 요구한 아라동 1개 역사.지하철 5호선 연장 노선의 핵심 쟁점은 인천 권역에 들어서는 역사 수였다.




보조금 한 번만 부정수급해도…사업 폐지·통폐합·감축 페널티美 1월 민간고용 29만1천명↑…2015년 5월 이후 최대 증가(상보)中, 일부 미국산 제품에 관세 절반으로 인하(상보)[오전 주요 국제금융뉴스] (6일)日닛케이지수, 美증시 상승에 갭업…1.64%↑일본 장기금리, 中 부양 기대에 상승세SKT, 도이치텔레콤과 AI LLM 공동개발싱가포르銀 "정책 밴드 기울기 변경 없어"…환율 급등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도쿄증시-마감] 신종코로나 우려 완화 속 상승파리바게뜨 글로벌 500호점… CJ “떡볶이-김말이 해외 공략”빗썸까지 털렸다…금융당국 거래소 규제·감독 법제화 필요삼성SDI, 사상 최대 매출 달성…“우리는 과잉 공급 우려 없다”오뚜기 함태호 학술상에 정윤화 교수日 닛케이, 2.07% 상승한 23,803.19 오전 장 마감유로존 12월 소매판매 전월비 1.6%↓…월가 예상 하회[亞증시-종합] 신종코로나 우려 잦아져 일제히 상승하루만에 2500선 내준 코스피…개인·외인 매도세 거셌다中企 37% “외국근로자 늘려야”북핵, 금융시장 영향은핀덱스체인, 가상화폐 자동 거래봇 출시GM 실적 부진에도 조정 EPS 예상 상회…개장전 주가 상승하루만에 2500선 내준 코스피…개인·외인 매도세 거셌다빗썸까지 털렸다…금융당국 거래소 규제·감독 법제화 필요[표] 중국 상하이은행간 금리-shibor(6일)ANZ "신종코로나 확산시 韓 1Q 성장률 최대 0.9%P 하락"美 1월 마킷 서비스업 PMI 53.4…10개월래 최고(상보)중국 기업들, 신종 코로나 퇴치 관련해 속속 차입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미 국채가, 신종코로나 공포 경감·고용 호조 하락